Selasa, 02 April 2019

아트 코인



아트 코인

최선을 다해 tsipovaluyut의 모든 후보자 들께서 나는이 프로젝트의 이름 인 ArtCoin이라는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의 시암을 말할 것입니다.

ARCHCHAIN ​​AI는 예술 작품에 대한 책임 추적, 보호 및 기록의 혁명입니다. ArtCoin은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함으로써 Smart Contract 플랫폼의 보안과 투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rtCoin은 평범한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없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예술 시장을 민주화하고 투자자와 예술 산업 간의 직접적인 연결 고리 역할을합니다.

ArtCoin은 예술 산업의 모든 영역을 포괄 할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인증 프로토콜은 개인 수집가와 대기업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상태 보고서는 이전보다 간단하고 빠르며, 보험 및 물류 회사가 신뢰할 수있는 작업, 기능을 쉽게 추적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예술가는 마침내 작품 재판매로 재정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술 세계는 전통적으로 투명하지 않으며, 투자자를 중심으로 한 ArtCoin이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바로 여기입니다. ArtCoin은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함으로써 Smart Contract 플랫폼의 보안과 투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rtCoin은 평범한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없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예술 시장을 민주화하고 투자자와 예술 산업 간의 직접적인 연결 고리 역할을합니다.

ARTKOIN의 장점

예술을 판매하는 예술가, 수집가 및 예술 애호가를위한 지원

현대 식별 방법 및 블록 체인 추적을 통해 시장에서 위조 작품 수를 줄입니다.

투명한 거래의 포함 여부는 다음과 같이 공개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위한 예술가와 수집가

중개자의 역할을 제거하여 영업 프로세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아티스트를 지원하십시오.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연결하십시오.

궁극적 인 목표와 장기 목표는 전 세계 예술 시장에서 피어 - 투 - 피어 교환을위한 Arteroin 도구 (Rer-to-Peer)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시장 기술 및 블록 체인은 단순하고 정확한 의사 소통, 보안, 단순성 및 시스템의 완벽한 안정성, 예술가 및 수집가 교육, 조화로운지지 공동체 등의 기본 프로그래밍 기능의 조합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제공되는 신분증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팔리고 미술 시장에 보내지는 예술 작품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물리적 식별 접근법이 예술에 귀속 될 수없는 경우, ArtCoin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는 전 세계 ARS 시스템으로 구성 될 수있는 상세한 문서로 미술품을 등록함으로써 예술가 또는 소유자를 확실히 도울 것입니다. 삽화 디자인. 우리는 예술가와 팬이 자신의 예술 작품을 보호하고 예술 시장에서 거래 할 때 자신의 권한을 확인하는 올바른 선택권을 갖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나 ArtCoin 부문과 암호화 인프라를 통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수있는 여지가 생깁니다. 또한 글로벌 아트 시장에서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술 시장에 블록 체인 기술을 도입하면 중개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더 오래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과 관련됩니다. 예술에 대한 지식은 인격과 다양성을 개발하기 위해 독자에게 이해되고 알려질 수 있습니다. 예술이 없다면 인생은 지루할 것입니다. 예술은 문화적 측면을 좁히고 지평과 지식의 다양성을 넓힐 수있다.

ARTKOIN PLATFORM의 특징

ArtDNA 지문 서비스

예술 작품의 인증은 지문을 스캔, 인식 및 확인하고 생체 인식 생체 인식 여권 이미지에 저장하는 첨단 현대식 인증 기술을 사용합니다.

증명서 발급

고급 인증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이미지 주변의 각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 및 목록 작성

사용자가 데이터 세트 및 관련 서비스에 빠르고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데이터가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지문과 거래 내역은 블록 체인에 저장됩니다. 예술 작품과 관련된 각 거래는 블록 체인 (압축)에 저장됩니다.

ARTCHAIN ​​플랫폼 서비스

이 도구는 사용자가 예술 작품과 관련된 재산권, 대출, 복원, 운송 및 보험 보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작자 (즉, 아티스트)로 등록 된 사용자는 자신의 작품을 재판매 할 때 사용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 모델

오늘날 수십억 달러가 위험에 투자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누군가 예술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때마다 예술성을 독창성 테스트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추가 테스트가 있습니다.

Artchain은 반복적이고 비용이 증가하는 토큰 (Artchain 블록 체인 아트 갤러리 시스템에 액세스하고 사용하기위한 구매 토큰)으로 인해 토큰이 가격을 인상하도록하는 트랜잭션 비용을 처리하고 감소시키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듭니다.

이 수수료는 Artchain 플랫폼에서 저작물에 대한 위임, 보호 및 확인을 위해 지급됩니다. 토큰은 Artcoin에서만 만들 수있는 시간을 초월한 일러스트레이션에서도 지원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동전은 가치있는 예술 작품에 의해 뒷받침 될 것이기 때문에 약속 된 동전 제의는 패키지의 일부이기도합니다.

선교

Artcoin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모든 스마트 폰에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시스템 및 경제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Artcoin은 글로벌 미술 시장의 모든 참가자와 모든 전문 그룹의 필수 조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 미술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며 투명성, 출처 및 연구, 복원 및 보존, 저작권 분야에서 새로운 세계 표준을 만들 것이며, 특히 보험 업계뿐만 아니라 위조 된 보호 및 진정성 분야에서 새로운 세계 표준을 형성 할 것입니다.

ArtChain 기술 덕분에 예술 산업은 이전보다 훨씬 투명하게되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은 출처, 기록 및 지문을 카탈로그 화하는 승인되지 않은 액세스 보호 아트 워크 프로파일을 기반으로합니다. 스마트하고 분산 된 계약으로 보장되는 높은 보안 표준.

각 조각은 고유 한 지문을 가지고 있으며 최상의 질감 세부 정보를 스캔하고 결합하여 블록 체인에 저장함으로써 소프트웨어는 가짜를 식별 할 수있는 전례없는 기능 덕분에 잊을 수없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토큰

토큰 이름 : ARTCOIN
기호 기호 : ARS
표준 토큰 : ERC20
관할권 : 취리히
법적 자격 : 서비스 토큰
Softcap : $ 5,000,000
하드 캡 : 1 억 달러
토큰 수 : 3,000,000,000
토큰 당 가격 : $ 0.01
비 (非) 레코딩 토큰 굽기 : 예
받은 통화 : ETH, USD 및 BTC
최소 보증금 : $ 10,000, 사립, $ 250.
상세 정보 ICO

1 단계

토큰은 초대로만 $ 0.01에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판매는 3 월 15 ~ 20 일까지 지속됩니다.

아트 체인 (ArtChain)과 가까운 초기 투자자 만이 1 단계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이 투자자는이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귀중한 피드백은 우리의 업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가장 낮은 가격으로 초기 입찰 초대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단계

마커는 2019 년 4 월에 시작하여 0.03 달러의 가격으로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오직 초청되는 1 단계 제안에 참여하지 않는 투자자에게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그들은 투자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며 대규모 구매를위한 완벽한시기입니다.

3 단계

사전 ICO 조기 출산은 -2019 년 5 월에 시작됩니다.

토큰은 $ 0.05에 판매 시작

ICO가 성공적이지만 더 많은 상여금을 이용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공공 판매를 기다리지 않으려는 투자자에게는 좋은 평균 수준입니다.

4 단계

ICO - 토큰은 0.10 달러에 판매 시작

2019 년 9 월부터

일반 대중은 가장 많이 광고 된 판매 중에 토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커지고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대규모 투자자의 진입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ArtChain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첫 번째 그림이 블록 체인에 기록되었습니다.

토큰은 ICO 후에 암호 해독 교환에 나열됩니다.

5 단계

ICO 후 30 일 변경 사항 목록

도로지도








정보

https://artcoin.ai/

https://www.youtube.com/channel/UCwVqhxQgTiBiVxKr1USyYIg

https://www.reddit.com/r/artcoinai/

https://www.instagram.com/artcoin.ai/

https://www.linkedin.com/company/artchain-ai/

https://medium.com/@artchainai

https://twitter.com/ArtcoinAI

https://t.me/artcoinai

https://www.facebook.com/artchain.ai20


AUTHOR:
BITCOINTALK ID Name: DEWI08
telegram: @ dhewio8
Profile link: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894088
wallet address (eth): 0x53D1Ea8619E638e286f914987D107d570fDD686B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EC777 Decentralized Exchange.

What is DEC777 Decentralized Exchange If you’re nеw tо contract-for-difference trading, оnе оf thе biggest decisions уоu саn mаkе іѕ choosi...